[뉴스] "캠핑은 다 사기" 권율·조진웅·박명훈·최원영의 스페인 여행기
작성자 Focus Spain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2차 티저 2023.02.16 (사진= tvN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이 지금까지 본 적 없었던 스페인과 조진웅·최원영·박명훈·권율의 케미를 예고한 2차 티저를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조진웅과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떠난 10일간의 스페인 캠핑 여행 모습을 본격적으로 예고한다. 지역에 따라 사계절을 넘나드는 풍경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이국적인 스페인의 대자연 앞에서 네 사람은 "CG 같다"며 감탄을 쏟아낸다. 

하지만 감탄도 잠시, 캠핑 여행서 맞닥뜨린 매서운 바람과 강추위, 대폭설에 네 사람은 모두 멘붕에 빠진다. 권율은 "캠핑은 다 사기입니다"라고 속마음을 토로하고, 조진웅은 "'텐트 밖은 유럽'이 아니라 '텐트 밖은 극한'"이라고 외친다.

뿐만 아니라 길을 찾을 때면 지도 애플리케이션을 쓰지 않아 입 모아 나침반을 찾고 동서남북 방향을 잡는 네 사람의 모습이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날씨부터 길 찾기까지 무엇 하나 쉬운 것 없고, 예상할 수 없는 일만 가득한 네 사람의 좌충우돌 스페인 캠핑 여행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vN '텐트 밖은 유럽(연출 강궁, 홍진주)'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3월 2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